아름다운핫트랙스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환영합니다.

홈 > 인재채용 > FAQ

FAQ

핫트랙스 채용 시기는 언제인가요 ?
채용 시기가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으며, 충원이 필요할 시 연중 수시로 이뤄집니다.
채용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핫트랙스 매장 영업직은 주로 어떤 업무를 하시나요 ?
핫트랙스 매장영업직이 되시면 전국 핫트랙스 매장내 고객응대 및 상품안내, 카운터(POS) 업무, 아티스트 팬 싸인회 등
각종 이벤트 진행, 상품관리 업무를 하시게 됩니다.
채용 프로세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을 하신 후, 서류 심사를 거쳐 먼저 실무진 면접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1차 면접을 통해 선정되신 분께서는 본사에서 최종 임원면접과 간단한 채용검진 절차를 통해 채용되시게 됩니다.
합격 여부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
각 전형 단계별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해 보실 수 있으시며, 면접 대상이 되신 분들의 경우에는
직접 전화 상으로 일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사 시 경력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어떤 경험이 필요한가요 ?
지원부서의 경우, 해당 직무에 대한 업무 경험이 필요하고, 매장 영업직의 경우에는 핫트랙스와 동일한 상품
(문구,기프트/팬시,음반)과 직접 관련된 매장 경험이 필요합니다.
매장 영업직의 경우, 복수 지원이 가능한가요 ?
핫트랙스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15개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근무여건이 되시는 분은 복수 지원이 가능합니다.
채용과 관련한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
채용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채용 담당자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recruit@hottracks.co.kr )

채용문의 hupsu@hottracks.co.kr